Hyejin

나루토 본문

문화.연예/만화.애니

나루토

@혜진 2015. 1. 26. 15:22
나루토


활주

내게 허락된곳 힘겹기만한 거친 미래라해도
나를 깨운꿈에 모든걸 걸고 달려갈꺼야

나뭇잎끝에 흩어지는 바람에
나의 꿈이 흔들려
아직은 내게 깃든 운명을
탓할 필요는 없지

모두가 날 알아줄 그날이 언젠가 찾아올테니
누군가 앞서 달린 이길을 가네 (예~!!)

내게 허락된건 힘겹기만한 거친 미래라해도
나를 깨운꿈에 모든걸 걸고 달려갈꺼야

헏된 길이라고 말하지들마
나는 남들과 달라
모든힘을 다해 일어날거야
나를 지켜봐

고독과 시련 긴 싸움의 끝에서
나는 볼 수 있었어
누구나
홀로 자신의 상처를 짊어지고 가는걸
그렇게 사는가는일인거 너는 알수 없잖아

뜨겁게 살아가는 자신을 믿어 (예~!!)
내게 허락된건 힘겹기만한 거친 미래라 해도
나를 깨운꿈에 모든걸 걸고 달려갈거야

헛된 길이라고 말하지들 마
나는 남들과 달라
모든 힘을 다해 난 일어날꺼야
난 해낼 수 있어. 나를 지켜봐
투지

숨이 차오를 때 한계라고 느낄 때
내게로 손 내밀어 나를 다시 깨워줘
절망이 유혹해도 포기하려 할 때도
함께라는 마음 있는 한 나 싸울게

내 안에 있는 난
내가 가진 것에 짓눌려 긴 어둠에 갇혀있었고
내 안에 없는 것들은
손에 쥐려 해봐도 바람인 듯 흩어져 갔어

이런 나를 바꿀 거라 난 늘 큰소리 쳤었지
때론 무리일까 생각하지만
그런 나를 믿고 있는 사람들은 말했었지
혼자서 애쓸 필요는 없다고 함께 가자고

내가 쓰러질 때 고난 속에 꺾일 때
내 곁에 함께 하는 사람들을 기억해
길이 아니라도 힘이 다한다해도
길어야할 꿈이 있는 한 나 싸울게

이제 나는 알았어
다른 누군가도 나와같이 눈물을 흘려보낸걸
눈물이 마른 뒤에는
소중한 것을 지켜내려 내 전부를 걸어
내가 지금까지는 너무 보잘것없지만
내게도 지키고픈게 있는걸

좀 더 힘을 낼수있게 나와 함께 머물러줘
지킬것이 있는 나는 강해질 수 있을테니

숨이 차오를 때 한계라고 느낄 때
내게로 손 내밀어 나를 다시 깨워줘
절망이 유혹해도 포기하려 할 때도
함께라는 마음 있는 한 나 싸울게

내 길은 멀어도 내 힘에 벅차도
불꽃같은 꿈을 위해

숨이 차오를 때 한계라고 느낄 때
내게로 손 내밀어 나를 다시 깨워줘
절망이 유혹해도 포기하려 할 때도
함께라는 마음 있는 한 나 싸울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