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jin

슈퍼그랑죠 (SBS - 1991) 본문

문화.연예/만화.애니

슈퍼그랑죠 (SBS - 1991)

@혜진 2014. 11. 7. 15:57
슈퍼그랑죠

SBS 1991년 방영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달나라에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그랑죠)

불같은 우리 용감히 앞으로 (가자) 나가자
우주마법 번개전사 날아라(날아라)
찬란한 섬광 빛나는 우정 시간을 뛰어넘어
화려한 미래여행 시작된다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달나라에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그랑죠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달나라에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그랑죠
불같은우리 용감히 앞으로 (가자) 나가자
우주마법 번개전사 날아라 (날아라)
찬란한 섬광 빛나는 우정 시간을 뛰어넘어
화려한 미래여행 시작된다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달나라에 미래 너에게만달렸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그랑죠
Comments